Biz & People2017.09.08 17:04

 


교육성과 발표회 "고객들의 마음을 훔치러 왔다! "

 

지난 9월 4일, 2017년 하반기 신입사원 교육성과 발표회 및 사령장 수령식이 진행되었습니다.

 

한여름의 뜨거운 태양 아래 입사한 11명의 신입사원들은 지난 8월부터 약 4주 간 상사 입문교육을 비롯해서 외국어, 비즈니스 매너 교육 및 삼성상회, 라이온즈파크, 부산신항만 등 주요 인프라 견학 과정을 마치고 상사인으로서 첫 걸음을 힘차게 내딛었습니다.


이번 교육성과 발표회는 신입사원들이 새내기 상사인이 되기까지 각자의 이야기와 각오를 펼쳐 보이는 자리였는데요. 우승 청부사, 다이버, 도슨트 등 본인만의 독특한 캐릭터를 어떻게 형성해왔는지 입담을 술술 풀어냈습니다.

 

 


    
11인 11색의 뚜렷한 개성을 뽐내며 선배들의 뇌리에 이미지를 콕콕! 솔직담백, 재기발랄한 신입사원들의 모습에 발표회장을 찾은 선배들의 얼굴에는 시종일관 미소가 떠나지 않았습니다. 신입사원들의 이야기, 여기서 잠깐 들어보실까요? 

 

 

 

 


오늘부터 우리는~ 상사인!


유쾌했던 교육성과 발표회에 이어 신입사원들은 상사인의 도전 정신과 윤리규범을 담은 '상사인의 행동강령'을 힘차게 낭독하며 앞으로의 각오를 다졌습니다. 이어 모든 신입사원들은 사령장을 수령하며 각 부서로 배치 받았습니다.

 

 

 

 

CEO 격려사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선택"


김신 사장은 교육성과 발표회에 대해 "대단한 아이디어와 경쟁력"이라고 말하며 "이런 각오로 회사생활을 하면 반드시 성공할 것"이라고 격려했습니다. 특히 어느 부서에 배치되었든 그 속에서 "직장인으로서의 새롭게 시작하며 성장, 발전을 계속하기 바라며, 그럴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사장을 포함한 선배들의 역할"임을 강조하였습니다.
 

 

 

One Team! One Spirit! We change the world!

 

똘똘 뭉친 열정으로 입문교육과 교육성과 발표회를 성공적으로 마친 신입사원들! 이 기세 그대로 전 세계 곳곳에서 도전과 성취를 이뤄내길 응원합니다!

 

 

 

☆ 그들에겐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뜨거운 열정이 돋보이는 삼성물산 상사부문 신입사원들의 교육성과 발표회!

이전에 입사한 신입사원들의 발표회는 어땠을까요?

 

아래 링크로 이동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2015년 상반기] 무역으로 살아가는 자, 무생(貿生)이 되어 펼친 그들의 활약상

[2014년 하반기] 신입사원 부서배치의 명을 받잡겠사옵니다

[2014년 상반기] 삼성물산 새로운 역사의 주인공은 바로 우리!

[2013년 상반기] 필승의 '전투력'으로 현업 투입을 명(命) 받았습니다!

[2012년 하반기] 오늘의 News! 삼성물산의 Hot Issue를 소개합니다

[2012년 상반기] 우리가 삼성물산의 미래! Value-up 발표회 현장 속으로

[2011년 하반기] 삼성물산에서 개그콘서트가 펼쳐졌다?

[2011년 상반기] 삼성물산 Global MIDAS Show! Show! Show!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삼성물산

댓글이나 트랙백이 포스트 내용과 무관하거나 개인 권리 침해 우려가 있는 경우, 운영 정책에 따라 사전 알림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